서브비주얼 이미지

CI 소개

푸드누리 CI(Corporate Identity)의미?
푸드누리의 CI 는 푸드누리의 또 다른 얼굴을 보여주기 위한 모습이며, 고객을 향하고 더 넓은 세상을 향해 함께 멀리까지 도약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고 2004년에 태어났습니다.
‘food nuri’는 기업 명칭이자 브랜드 명칭입니다. 푸드누리의 경영이념인 ‘모두가 누리는 행복한 식문화’의 정신을 부각하기 위해 ‘NURI’를 부각한 레터링이 적용되었습니다.
누리(nuri)의 의미는 "세상(世上)", "the world"의 뜻이며, 순수한 food 세상으로 나아가 다양한 먹거리를 연결하여 세계로 함께 나아가고, 서로 함께 어울려야 하는 둥글둥글한 유통시장 모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푸드누리 마크
▲ 푸드누리 마크

심볼의 ‘Leaf’ 실루엣은 생명력을 상징하는 나뭇잎을 형상화 하여 언제나 새롭게 거듭나는 푸드누리의 정신을 대변합니다. 영문 타이포그라피는 산세리프 베이스에 세리프적 특징을 접목하여 중성적이면서 현대적인 느낌으로 세련되게 표현되었습니다.

푸드누리 로고타입
▲ 로고타입
Color
▲ Color

심볼의 ‘레드’ 컬러는 열정/풍요/사랑을 상징합니다. 강렬한 주목성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