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CI 소개

푸드누리 CI(Corporate Identity)의미?
푸드누리의 CI 는 푸드누리의 또 다른 얼굴을 보여주기 위한 모습이며, 고객을 향하고 더 넓은 세상을 향해 함께 멀리까지 도약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고 2004년에 태어났습니다.
푸드누리의 네 글자는 받침 없는 고유명사로 가볍고 경쾌하게 봄 볕의 연초록 사이를 살포시 뛰듯이 걸어가는 해 맑고 건강한 모습을 상기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누리(nuri)의 의미는 "세상(世上)", "the world"의 뜻이며, 순수한 food 세상으로 나아가 다양한 먹거리를 연결하여 세계로 함께 나아가고, 서로 함께 어울려야 하는 둥글둥글한 유통시장 모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푸드누리 마크
▲ 푸드누리 마크

소문자로 표현한 기본 컨셉은 친근하고 소박하게 고객에게 다가가 막 다가온 봄같은 싱그러움을 고객에게 드림을 상징하였고 귀족색의 짙은 녹색은 고객을 지향하는 강인하고 변함없음을 내포하며 식감을 자극하는 오렌지색으로 조화를 이루어 완성됨의 귀결을 표현 하였습니다.

푸드누리 심볼
▲ 심볼

녹색과 오렌지색의 둥근 고리의 두 원은 함께 어울려 선순환하며 나아가는 모든 세상 이치에,더불어 살아가는 사람과 식품과의 조화에 균형을 이루자는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푸드누리 로고타입
▲ 로고타입

영문의 녹색과 오렌지색의 foodnuri 는 푸드누리가 온 세상을 연결하는 고리가 되어 고객을 지향하고 미래에 도전하며 항상 최선을 다 해서 최고를 지향하여 함께 최대를 누릴것을 추구하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일관된 하나의 모습을 말합니다.

Color
▲ Color

Dark Green 은 귀족적이고 고풍스럽고 믿음이 가는 확신성을 내포하며 안전한 식품의 품질우선 지향인 푸드누리의 기업 이념과 더불어 진한 Orange의 맛깔스러움으로 뛰어오르는 열정의 맛의 향연을 조화롭게 친화적으로 나타내고자 대표 컬러로 정하였습니다.